애니메이션 ‘엄마까투리’ 시즌3가 오는 25일(월) 오전 9시 EBS에서 첫 방송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애니메이션 엄마까투리 시즌3는 매주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오전 9시에 본 방송이 방영되고, 오후 3시 55분부터 재방송이 방영될 예정이다.
새롭게 방영하는 엄마까투리 시즌3에서는 이전 시즌에서 등장하지 않았던 숲속 친구들과 ‘바다’라는 새로운 배경으로 더 폭넓은 자연 속 세계에 대한 에피소드가 준비돼 있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엄마까투리’는 숲속에서 펼쳐지는 엄마까투리와 꿩병아리 4남매 꽁지, 두리, 세찌, 마지가 자연과 교감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로, 매 시즌 다양한 동식물과 곤충 친구들을 만나는 자연 친화적인 에피소드를 통해 교육적인 유아 애니메이션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아이들에게 자연에 대한 호기심과 상상력을 키워주며, 가족의 소중함도 일깨워주는 교훈적인 내용이 담겨 있어 많은 부모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엄마까투리 완구 공식 수입사인 ‘잼버스코리아’와 애니메이션 제작사 ‘퍼니플럭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엄마까투리 시즌3 방영 기념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엄마까투리 시즌3 방영 기념 소문내기 이벤트’는 11월 25일(월)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엄마까투리 완구 제품 ‘까투리버스’, ‘어드벤처플레이하우스’, ‘노래하는 까투리’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소식은 ‘잼버스코리아’, ‘퍼니플럭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당 관계자는 “엄마까투리 시즌3에서는 아이들이 엄마까투리 애니메이션을 통해 자연 속 넓은 세상들을 간접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풍성한 이야기들을 준비했다”라며 “오는 25일, EBS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52편의 에피소드를 매주 월, 화, 수 오전 9시 방영 예정이고, 추후 주요 케이블 채널에서도 방영할 예정이니 이번 시즌도 많은 사랑과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