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세대 매트 ‘라디샤인’이 뛰어난 안전성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기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전기장판과 같은 온열매트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발생하는 “전자파”는 오랜 시간 어쩔 수 없이 감수해야 하는 부분으로 인식되어 왔다.
하지만 ‘라디샤인’은 220V의 교류 전기가 아닌 DC 24V직류 전기를 사용하며 인체에 유해하게 작용하는 전자파가 근본적으로 발생하지 않도록 설계되며 혁명을 이끌고 있다. 무엇보다전계 뿐만 아니라 자계도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그 의미가 더욱 크다.
또한, 수호원적외선 복사열의 이용으로, 안에서부터 차오르는 산뜻하고 새로운 따뜻함을 구현해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라디언스만의 특허기술인 “순환발열기술”은 열이 한곳에 머물러 있지 않고 다리와 허리, 어깨 부분을 순환하며 발열하기 때문에 장시간 ‘라디샤인’을 이용하는 경우에도 숙면을 방해하는 갑갑함과 뜨거움을 느끼는 것이 아닌, 아침에 눈을 뜰 때까지 쾌적하고 산뜻한 따뜻함을 누릴 수 있다.
‘라디샤인’의 뛰어난 안전성은 라돈 불검출에서도 그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무엇보다 사용인의 저온 화상은 물론 전기장판 이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화제의 위험 역시 거의 없기 때문에 밤새 사용하여도 안전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물세탁이 가능하고, 얇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야외에서도 쉽게 사용이 가능한 ‘라디샤인’은 관리의 편리함 부분에서 온수매트를 능가하며 전기매트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모던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은 물론,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에서 젊은 층도 부담없이 사용하고 있다.
한편 현재 라디언스는‘라디샤인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내용은 라디언스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