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가 미국 뉴욕에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샤넬 N5 컬렉션 무대를 화려하게 꾸몄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10일(현지시각) 미국 뉴욕 더 스탠다드 하이 라인 호텔 (The Standard, High Line )에서 개최된 뉴욕 샤넬 N5 인 더 스노우(New York CHANEL N5 in the Snow) N5 홀리데이 컬렉션 기념행사의 무대에 오르며 특별한 축하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크리스마스 파티를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무대에서 몬스타엑스는 화려하게 디자인된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샤넬 의상과 액세서리를 모두 차려 입고 등장해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했다. 오프닝 곡으로 미국 첫 데뷔 싱글 'WHO DO U LOVE?'를 노래한 몬스타엑스는 빌보드 팝송즈 차트와 아메리칸 톱 40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곡인 만큼 뜨거운 현지 반응을 이끌었다.
이어 지난 6일 발표한 신곡 'Middle of the Night'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렸고, 달콤한 보컬이 돋보이는 ‘Someone's Someone’ 무대로 특유의 감성을 더했다. 또한 시원하고 청량한 사운드를 뿜어내며 엔딩을 장악한 'Play It Cool' 무대에서는 현장에 자리한 관객들이 큰 함성과 박수로 몬스타엑스의 열정에 화답했다.
몬스타엑스는 축하 무대 주인공으로 패션 잡지와 해외 매체들의 각종 인터뷰에 참여, 집중 관심을 받으며 글로벌 스타임을 알렸다.
몬스타엑스를 대표해 멤버 형원은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샤넬의 특별한 컬렉션에 초청돼 영광스러웠고, 이렇게 글로벌한 자리에 몬스타엑스가 대표로 축하 무대를 꾸밀 수 있어 더욱 새롭고 재밌는 시간이었다”며 “현장에서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고 호응해주셔서 무대를 즐겁게 마칠 수 있었다.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처럼 최근 발표한 미국 싱글 'Middle of the Night'로 높은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글로벌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몬스타엑스는 현지 각종 연말 무대를 섭렵하며 더욱 주가를 높이고 있다.
지난 7일 미국 시카고에서 B96 채널이 개최한 연말 뮤직쇼 '징글 배시'(Jingle Bash)를 시작으로 9일 미니애폴리스, 11일 필라델피아 '징글볼'(Jingle Ball)에 참석하며 미국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현지 팬들은 공연 내내 모든 곡을 따라 부르며 떼창을 이뤄내 뜨거운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를 바탕으로 뉴욕에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샤넬의 컬렉션을 기념하는 축하 무대에 올라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글로벌 인기를 다시금 증명하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13일 미국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Madison Square Garden)에서 '징글볼' 투어를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