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샤브 및 샐러드바로 유명한 외식브랜드 스푼더마켓(Spoon The Market)의 양주옥정점이 스푼더마켓S로 새롭게 리뉴얼되어 업그레이드 된 메뉴 및 각종 서비스들로 고객들을 만난다.
스푼더마켓은 전국적으로 매장이 확장되면서 차별화된 샤브샤브와 각종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는 중으로, 그 중 양주옥정점은 기존의 ‘스푼더마켓’에서 Special의 의미를 담아 스푼더마켓S 양주옥정점으로 그랜드오픈을 했다.
스푼더마켓S는 전국 매장 중에서도 양주옥정점만이 유일하다. 스푼더마켓S 양주옥정점은 엄선한 식자재를 사용하여 총 50여가지가 넘는 메뉴들을 준비해 선보인 상태로, 유니버셜 뷔페로써 국가별, 테마별 컨셉을 지니며 더욱 풍성해진 샐러드바가 눈에 띈다.
타 지점에는 없는 스푼더마켓S 양주옥정점에서만 맛보실 수 있는 신 메뉴들이 30여 가지에 달해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
샤브샤브와 채소, 맥주는 무한리필로 제공되는데 기존의 스푼더마켓에서 볼 수 있었던 맑은 육수와 얼큰육수에 이어 새롭게 스키야키, 마라육수가 추가되어 더욱 다양한 입맛에 맞출 수 있게 됐다.
소스 종류도 많아져 기호에 맞게 즐기거나 새로운 소스로 직접 조화롭게 만들어 먹을 수도 있다.
베이커리 코너 역시 금번 리뉴얼 된 곳으로, 쉐프가 직접 조리하며 매장에서 갓 구운 각종 베이커리 메뉴들을 즐길 수 있고 식사 후 즐기는 디저트바 역시 팝콘, 퐁듀, 와플, 아이스크림 등도 다양화됐다.
스푼더마켓S 양주옥정점은 평일 네이버 N 예약 후 방문, 이용한 뒤 포토 한 줄 평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5% 할인을 제공하며, 부모 및 초등학교 이하 자녀와 동반 시 10%까지도 할인을 제공하는 예약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스푼더마켓S 양주옥정점 관계자는 “스푼더마켓S은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푸짐하고 질 높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즐거운 외식공간으로써 금번 리뉴얼을 통해 더욱 다양화된 샐러드바 메뉴와 양주옥정점에만 있는 한정메뉴들을 대거 구비해 기존 고객들도 큰 호응을 주고 계신다”며 “차원이 다른 품격 있는 음식의 클래스를 제공하는 양주맛집이 되고자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