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현이는 15일 자신의 SNS에 "The most beautiful bride&groom I’ve ever seen! 함께한 모두가 진심으로 하나 되어 축복한 결혼. 축하해 수현아 #사랑해 #loveyou"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배우 수현과 턱시도로 멋스러움을 살린 위워크 전 대표 차민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지인들은 축하를 아끼지 않는 모습이다.
배우 임시완은 "Congratulations on your marriage"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수현 차민근 부부, 하석진, 임시완이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훈훈한 의리가 돋보인다.
수현과 차민근 전 대표는 14일 백년가약을 맺었다. 수현 측은 "가족과, 친지, 지인들의 따뜻한 축복 속에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전했다.수현은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의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인 수현은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2015년 마블 영화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출연한 뒤 할리우드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신비한 동물사전'에 출연해 임팩트를 남겼고 현재 드라마 '키마이라' 촬영 중이다. 지난 8월 차민근 전 대표와 열애를 인정했고 4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