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프리미엄 손마사지기 브랜드 휴심, 선착순 300명에게 멀티마사지기 쏜다.
프리미엄 마사지기 브랜드 휴심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아담 핸드케어 손마사지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멀티마사지기 증정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증정행사는 12월 16일부터 시작되며, 플라즈마 기능을 탑재한 “아담 핸드케어 손마사지기”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메디니스 아이텍2 쿠션 멀티마사지기를 증정한다.
올해 11월에 출시한 ‘휴심 아담 핸드케어 손마사지기’는 강력한 공기압이 손가락부터 손등, 손목까지 손 전체를 감싸주어 빈틈없는 마사지를 가능하게 했으며, 혈자리를 눌러주는 수지침 지압법과 동일한 방식의 휴심 만의 지압기술은 손부터 팔목까지의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시원함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차갑고 시린 손을 녹여주고 마사지 효과를 높이기 위해 온열기능을 내장했으며,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3단계 강도조절과 성별 선택 기능을 추가해 맞춤 마사지가 가능하도록 했고,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간편한 터치 버튼과 무선충전방식을 도입했다.
더불어 휴심 아담 핸드케어 손마사지기는 공기중의 비타민으로 불리우는 플라즈마 기능을 더해 손 마사지는 물론 피부 미용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했는데, 플라즈마가 발생하는 오존이 손 살균 작용을 하고, 플라즈마가 발생하는 음이온과 양이온은 습진 및 각질을 예방하고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완벽한 핸드케어가 가능하도록 했다.
반면 메디니스 아이텍2 쿠션 멀티마사지기는 소비자가 69,000원으로 목, 어깨, 허리, 팔, 다리 등 전신 마사지가 가능한 제품이며, 6개의 마사지볼이 360도로 회전하여 손마사지하듯 근육을 풀어주고, 온열 마사지 기능으로 보다 편안하고 효과적인 마사지를 가능하게 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4단모드의 손쉬운 원버튼 방식과 15분 자동 타이머 기능으로 보다 안전하게 안마를 즐길 수 있게 설계되었으며, 슬림한 외형과 가벼운 무게감은 휴대를 용이하게 했고, 뒷면 고정스트랩은 어디서든 흔들림 없이 보다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마사지가 가능하도록 했다.
휴심 관계자는 “한해동안 수고한 당신을 위해 편안한 휴식과 건강을 제공하고자 금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본 행사를 통해 핸드 케어는 물론 몸의 피로도 말끔히 회복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휴심 아담 핸드케어 손마사지기’는 다양한 오픈마켓과 휴심 고객센터를 통해서 구입이 가능하나, 금번 증정행사는 휴심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주문으로만 참여할 수 있다.
휴심은 마사지기 연구 개발에만 30년을 바친 마사지기 전문기업으로 저가 중국산에 상표만 붙여 판매하는 제품이 아닌 국내 자체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만든 프리미엄 제품군을 중심으로 고객과 만나고 있으며, 최근 신고 벗기 편리하고, 실내 이동도 가능한 부츠형 발마사지기를 개발 완료하여 출시를 앞두고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