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네이처 브랜드 ‘쿤달’이 블랙프라이데이를 자사홈페이지에서 18일 00시부터 18일 24시까지 24시간동안 개최한다고 밝혔다.
쿤달 블랙프라이데이는 일 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행사로 2018년 11월 최초로 개최되었다. 쿤달 관계자는 과거 쿤달에서 개최되었던 블랙프라이데이에 비해 할인폭, 할인품목, 사은행사 등을 통틀어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18일 09시에 개최되는 100원 특가는 18일 18시까지 3시간마다 인기제품을 100원에 제공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18일 자정부터 쿤달의 전체 제품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타임세일에 준비된 제품들은 한정된 수량이기에 조기 상품 소진 시 구매가 불가능 하다.
쿤달 관계자는 “2019년 쿤달 블랙프라이데이는 쿤달 자사 홈페이지 회원 전용의 특가 행사이므로 3시간마다 진행되는 타임세일을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사전에 회원가입을 진행하기를 권유한다.”고 전했다.
일반적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는 사은품 증정이 되지 않는다. 반면 쿤달 블랙프라이데이는 3만원, 5만원, 7만원, 10만원, 15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구매 금액 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천연 제품에 뜨거운 관심이 몰린 요즘 쿤달 블랙프라이데이는 쿤달을 향한 고객들의 문턱을 한층 낮춰줄 것이다.
쿤달은 샴푸, 트리트먼트 그리고 헤어세럼을 포함한 ‘헤어케어’ 라인부터 ‘바디케어’, ‘퍼스널케어’, ‘리빙용품’까지 주기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며 놀라운 속도로 한국의 뷰티 시장에 영역을 넓히고 있다.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로션, 치약, 바디스크럽 등의 생필품을 포함하여 지난 10월 새롭게 출시된 디퓨저 등의 리빙 용품은 온라인 소셜 커머스, 홈쇼핑, SNS등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쿤달은 기존의 2-30대 젊은 여성연령층을 포함하여 4-50대 남성과 여성 고객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쿤달 김민웅 대표는 “2019년 연말을 맞이해 그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쿤달 블랙프라이데이를 개최했다”라고 전했다.
이소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