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마음속 고민을 갖고 삶을 살아가게 되는데 고민은 크게 말할 수 있는 고민과 말 못하는 고민으로 볼 수 있다. 터놓고 말할 수 있는 고민은 가족, 친구에게 얘기하게 되고 재미와 궁금증을 위해 운세, 손금, 타로, 관상가를 찾아가 내 고민에 대한 얘기를 듣기도 한다.
말 못하는 마음의 고민은 말할 수 있는 대상이 없고, 말을 하고 싶어도 내 일이 어떻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더 조심스러워 여러 생각을 갖게 한다. 고민이 쌓이고 상황이 안 좋아지면 극단적으로 흘러가는 경우에는 우리는 작은 희망을 얻고자 심리상담사, 점잘보는 점집, 역술가 등을 찾아가 고민을 얘기하고 그에 대한 ‘답’을 얻고 싶어한다.
강남 용한점집 ‘융덕신당’에서는 다가오는 경자년(庚子年) 갖고 있는 고민에 대한 얘기를 신점과 혜안으로 풀어주고 있어 경기도 의정부, 충남, 부산, 대전, 대구점집 등을 검색하여 찾아오는 사람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유명한점집 ‘융덕신당’의 ‘최두령’은 “신점을 통해 원래 사람이 가야하는 길이 있지만 선택을 통해 내 길이 아닌 길을 걷고 힘들어 하는 사람이 있으며, 원래 길이 평탄치 않은 사람의 경우 신점을 통해 보다 원하는 바를 들여다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라고 말했다.
미래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부분은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취업운, 연애운, 재물운, 결혼운, 직업운 등의 공통의 관심사는 크게 다르지 않다.
다가오는 경자년(庚子年)에는 소문남점집 무속인 ‘융덕신당’에서는 새해 이루고자 하는 소망을 듣고, 갖고 있는 고민, 문제, 조심해야 될 것이 무엇인지 신점과 사주팔자를 보고 해당 문제에 대한 명쾌한 ‘답’을 얻을 수 있도록 점사를 들을 수 있다.
‘융덕신당’ 최두령은 신이 올 때의 신점으로 진실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모든 사람에게 굿과 부적을 만들어 주지는 것이 아닌 꼭 필요한 이들에게 굿과 부적을 권하고 있다. 또한 홍대 무속인 최두령은 영검한 신내림 기운을 유지하고 혜안으로 사람의 미래에 대한 길을 읽어줄 수 있도록 매월 음력 1월 초하루 정성의 기도를 올리고 있다.
또한 하루 정해진 점사를 제공하고 그 이상은 점사를 제공하지 않는 것을 보다 많은 이들이 볼 수 있도록 유튜브 융덕TV, 네이버 블로그 융덕신당을 운영하며 많은 사람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융덕신당’ 최두령 100% 예약을 통해 점사를 제공한다. 인근 지역은 부천점집, 경기 시흥점집, 남양주점집 등 다양한 검색을 통해 문의 및 방문이 이루어지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융덕신당’을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