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Olive '밥블레스유2' 측이 공개한 예고편 속 송은이·김숙·박나래·장도연은 첫 촬영 기념 '안주로드 단합대회'를 진행했다. 새 시즌의 첫 모임을 기념하는 드레스코드로 '라떼 신입생 룩'을 택한 네 사람은 추억을 살려 과거 신입생 때 착용했던 아이템을 입고 모습을 드러냈다. 복고 냄새 짙은 송은이·김숙의 스타일과 어디선가 본 듯한 박나래·장도연의 의상이 볼거리를 더했다.
황인영 PD는 "첫 촬영 콘셉트는 출연자들의 의견을 모아 진행됐다. 그만큼 어느 때보다도 텐션이 높은 현장 분위기를 자랑했다. 특히 박나래·장도연 콤비가 찰떡 호흡으로 분위기를 주도했다"고 전했다. 이어 "첫 촬영 기념으로 박나래가 선택한 안주로드에 송은이·김숙 언니들은 '이런 곳은 생전 처음'이라며 깜짝 놀랐다. 이제까지 '밥블레스유'에 없었던 신문물이 등장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소문난 미식가이자 '밥블레스유2'의 신입생 박나래가 신중하게 고른 첫 방송 기념 음식 메뉴들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5일 오후 7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밥블레스유2'는 '예능계 맛벤져스' 송은이·김숙·박나래·장도연이 의기투합해 가장 맛있게 먹고 가장 맛있게 말하는 신개념 먹토크 버라이어티다. 이들은 애청자들의 일상에서 벌어지는 각종 소소하고 다양한 갈등 사연에 응원을 보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