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연은 끌레드벨의 첫 남성이자 20대 모델이다. 조승연은 끌레드벨의 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하는 고소영, 김희애에 이어 새롭게 끌레드벨 사단으로 합류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이어가는 것은 물론, 청일점으로 존재감을 한껏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끌레드벨을 사용하고 있는 조승연은 앞으로 브랜드 모델 활동을 통해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브이 쿠션’을 포함한 끌레드벨의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조승연은 두터운 팬덤을 자랑한다. 끌레드벨은 팬들을 위해 조승연의 친필 싸인과 포토 카드가 담긴 ‘끌레드벨 쿠션 3종 CSY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400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이번 에디션은 조승연의 상반된 매력을 담은 오빠, 동생 2가지 콘셉트로 출시된다.
쿠션 3종과 함께 포토카드 3종, 조승연이 직접 디자인한 친필 사인 스티커, 브로마이드 3종 등이 랜덤으로 전달된다.
조승연은 모델 발탁과 함께 선행도 눈길을 끌었다. 지난 16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시에 1억원 상당의 손 소독제를 기부했다.
조승연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 지역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끌레드벨과 함께 기부하게 됐다”며 “작지만 위로와 응원의 마음이 전해지길 바라며, 하루빨리 해결돼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끌레드벨 브랜드 관계자는 “H&B 스토어 입점을 시작으로 트렌드를 이끄는 밀레니얼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조승연을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노래·작사·작곡·외모·인성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팔방미남 면모와 끊임없이 노력하는 열정이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우리 브랜드의 제품들과도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끌레드벨과 조승연이 함께한 화보 사진과 다양한 제품 이야기는 끌레드벨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