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SNS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 투표 마지막 날인 11일, 스타들도 사전 투표에 나섰다.
정우성과 박서준, 아이유, 이다희, 하성운 등 많은 스타들이 11일 SNS에 사전 투표 완료 '인증샷'을 공개하며 투표 독려에 나섰다.
먼저 정우성은 하루 전날인 지난 10일 SNS에 제21회 국회의원 선거 투표용 도장이 찍힌 손등을 사진으로 찍어 공개했다.
또 11일 박서준은 '투표완료'라는 글과 함께 모자와 마스크, 비닐장갑으로 코로나19에 대처하며 선거에 참여한 자신의 모습을 게재했다.
아이유도 이날 자신의 SNS 스토리를 통해 선거를 마친 모습을 공개하며 '투표!'라는 글을 올렸다.
오나라는 '군산 촬영 중간 비는 틈을 타서 후딱 투표하고 왔지요. 사전투표 완료'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고, 신민아는 SNS 스토리에 사전 투표 장소 엘리베이터 앞에서 촬영한 자신의 모습을 담았다.
이다희는 팬들에게 '귀요미들, 언니는 라이도 끝나고 사전투표하고 왔다'라고 전하면서 사전투표소 앞에서 멋진 포즈를 취해 보였다.
하니는 '꼭 합시다. 투표'라고, 하성운은 '마스크 꼭 끼고 소중한 한 표! #사전투표'라고 남기며 투표를 독려했다.
여진구, 정유미, 조권, 김가연-임요한 부부, 김소현-손준호 부부 등도 사전 투표에 참여한 모습을 공개하면서 많은 이들의 선거 참여를 강조했다.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는 오는 15일 진행된다.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참여 가능하며 2002년 4월 16일 이전 출생의 만 18세 이상 국민에게 선거권이 있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