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372에 볼보 분당 판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이하 볼보 분당 판교 전시장)를 20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볼보차코리아 공식 딜러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운영하는 볼보 분당 판교 전시장은 수입차 거리로 불리는 대왕판교로에 위치했다. 연면적 1447㎡,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조성됐다. 최대 20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지상 1층과 2층은 차량 전시 공간으로, 3층은 오피스와 고객 라운지, 지하 1층은 서비스센터가 자리했다.
지하 1층 서비스센터는 5개의 워크베이를 통해 일반 경정비가 가능하다. 볼보차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 VCPA를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이 상주한다. 또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통해 예약부터 수리, 정비, 사후관리까지 한꺼번에 받을 수 있다.
이윤모 볼보차 코리아 대표는 “수입차 니즈가 높은 분당 판교 지역 소비자들에게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와 볼보차 프리미엄 브랜드 접점을 확대하고자 이번 분당 판교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며 “이번 신규 오픈을 통해 분당 판교 지역뿐 아니라 경기 동남권 고객까지 최고의 감성 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