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는 지난 25일 '미스터트롯'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김희재의 라이브 방송 '어디서 향기 안 나요?'를 진행했다. '미스터트롯' 공식 브이라이브 채널을 오픈한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라이브로, 김희재는 평소 향수와 향기를 좋아하는 그의 특징을 살려 다양한 향기를 이용한 향수를 직접 만들며 팬들과 소통했다.
댓글을 빠짐없이 읽으며 팬들의 사소한 궁금증부터 자신의 이야기까지 솔직하고 진지하게 답하며 그에 대해 알고 싶어 했던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깨끗한 피부관리 비법부터 강아지 크림의 이야기, 자신의 음식 취향, 팬들의 요청에 이선희의 'J에게'를 라이브로 선보이는 등 계속해서 소통을 이어갔다.
김희재는 "하루 빨리 만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조만간 랜선 팬미팅을 준비하고 있다. 그때 나에 관해 모든 Q&A를 밝힐 수 있을 것 같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보실 줄 몰랐다.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만큼 많은 위로를 드리고 성장할 수 있는 가수가 되겠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방송은 하트수 총 770만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다시 한 번 그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김희재를 시작으로 '미스터트롯' 입상자 6인(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은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