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플레이엠 그룹 에이핑크(Apink) 정은지가 솔로 신곡 발매를 앞두고 새로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0시 에이핑크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정은지 미니 4집 'Simple(심플)'의 타이틀곡 'AWay(어웨이)'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3초가량의 뮤직비디오 티저엔 여름 해변과 초록 언덕 배경으로 여행을 떠난 듯한 정은지의 자유분방한 모습이 담겨 있다. 톡 쏘는 청량감과 몽환미가 인상적인 영상들은 정은지의 파워풀한 보컬, 시원한 밴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힐링 감성'을 선사했다. 신곡 'AWay'의 매력을 극대화한 티저는 명곡의 탄생을 예고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작곡가 김연서, 밍지션이 작업한 신곡 'AWay'는 정은지의 파워풀한 보이스와 밴드 사운드로 시원하고 신나는 느낌을 담았다. 바쁜 일상 속 공허한 마음을 돌아보면서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을 가사로 표현, 올여름에 어울릴 '청량송'을 예고했다.
정은지가 전곡 프로듀싱한 신보 'Simple'은 '단순한 것이 가장 아름답다'는 주제를 담았으며, '복잡한 세상을 살아가면서 어려운 것들을 내려놓고 조금은 쉽고 단순하게 살아가자'는 내용을 타이틀곡 'AWay'를 포함해 'Simple is the Best', '후(Whoo)', '두고 왔나 봐요', '보습의 중요성', '느리게 가는 세상'까지 총 6개의 트랙으로 표현한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는 선우정아, 10CM, 소수빈과 이현영 등 실력파 작가진이 참여해 기대를 더한다.
정은지는 15일 오후 5시 유튜브 '슬기로운 믕지생활'에서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시작한다. 또 8시 10분 원더케이(1theK) 페이스북 라이브와 10시 멜론, 카카오TV 채널에서 생중계되는 '라이브원(Live ONE)'을 통해 팬들과 만나 앨범 관련 이야기를 나누고 수록곡과 타이틀곡 'AWay'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정은지는 미니 3집 '혜화(暳花)' 이후 1년 9개월 만에, 디지털 싱글 '같이 걸어요' 이후 1년 3개월 만에 오늘(15일) 미니 4집 'Simple'을 발표한다. K팝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의 메인보컬이자 손꼽히는 여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정은지의 '썸머퀸' 변신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정은지의 신보 'Simple'과 타이틀 곡 'AWay'는 오늘(1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