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스타일 제공 2020년 하반기 기대주로 불리며 데뷔한 위아이가 개성 만점 비주얼을 자랑했다.
최근 공개된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 11월 호 커버에서 위아이는 슈즈 브랜드 슈펜과 함께 청량하고 패셔너블한 매력을 뽐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위아이는 데뷔 타이틀곡인 '트와일라잇'으로 청량함과 섹시함을 모두 갖춘 데뷔 무대를 선보인 소감을 묻자 "데뷔 쇼케이스 전날까지도 많이 긴장했다"고 답했다. 특히 "여섯 명 전체의 무대를 보여드리는 것에 걱정도 많고 떨렸지만, 막상 다가오니 즐기게 되더라"고 덧붙였다. 앳스타일 제공앳스타일 제공 또한 전원이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으로 이미 데뷔를 한 멤버들도 있는 그룹이란 공통점이 있는 위아이는 "아무래도 무대를 많이 서 봐서 그런지 노련한 부분도 있고 단합력도 뛰어나다"고 전했다. "그러한 공통점 때문에 유대감을 많이 느껴 금방 친해진 점도 있었다"고 답했다.
타이틀곡 '트와일라잇'과 서브 타이틀 '도화선'을 비롯한 수록곡 작업에도 나선 위아이. 멤버들은 앞으로 아티스트 적인 면모도 보여주고 싶다고 말하며 꾸준히 작사와 랩메이킹, 프로듀싱 등 다양한 작업에 나설 것을 다짐했다. 김연지 기자 kim.yeonji@jt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