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30일) 오후 8시에 방송될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32회에는 '90년대 싹쓰리! 혼성그룹 힛-트쏭 10'을 주제로,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과시하며 가요계를 누빈 특별한 혼성 히트송들을 소환한다.
전 세계를 휩쓸었던 '아기 래퍼' 조르디의 특별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MC 김희철의 최애 가수이자 월드스타였던 조르디의 1993년 KBS 무대부터 폭풍 성장한 근황까지 희귀 자료가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혼성그룹 특집답게 MC들이 특별하게 변신한다. MC 김희철과 김민아는 '철이와 민아'를 결성, 좌충우돌 케미스트리를 통해 웃음보를 자극한다. 두 사람은 직접 샵의 '텔미 텔미'와 업타운의 '다시 만나줘' 무대에 도전하며 흥을 뽐낸다.
'이십세기 힛-트쏭'의 마스코트인 '쏭맨'(임준혁)도 빠질 수 없다. 경악을 부르는 '원조 냉미녀'로의 변신은 물론 MC들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만든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십세기 힛-트쏭'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