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2020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 홍보 포스터. 아우디코리아 제공 수입차 업계가 겨울철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각 사의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무상점검은 물론 부품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아우디코리아는 오는 15일까지 전 차종을 대상으로 겨울철 안전운행을 위한 차량의 필수 항목들을 점검하는 '2020 아우디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겨울철 필수 점검이 필요한 13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후 방문 시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고객용 스마트폰 앱 '마이 아우디 월드'에서 온라인 예약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아우디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배터리, 부동액, 와이퍼 블레이드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폭스바겐 서비스 캠페인 홍보 포스터. 폭스바겐코리아 제공 폭스바겐코리아도 오는 15일까지 '2020 폭스바겐 서비스 겨울 캠페인'을 실시한다.
겨울철 대비 무상 점검 서비스의 하나로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 체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진단기 접속으로 고장 코드를 파악하고, 차량 리프트업 상태에서 브레이크 및 서스펜션, 하체 누유, 엔진 미션 등 주요 부품을 포함, 총 27개 영역의 68가지 부위를 상세히 진단하는 서비스다.
또 추운 날씨와 일조 시간에 특히 영향을 많이 받는 차량 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 워셔액, 전구류 교환에 대해서는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겨울철 안전 운전에 필수적인 타이어 점검과 함께 금호 타이어로 교환 시에는 부품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오는 7일부터 31일까지 ‘2020 재규어 랜드로버 동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재규어랜드로버 전 고객을 대상으로 40여 개 항목에 대해 무상으로 점검한다. 진단 항목에는 엔진오일, 배터리, 냉각수, 타이어 공기압과 외부 손상 상태, 에어 클리너, 브레이크 패드, 벨트류 등이 포함됐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무상 점검 서비스와 함께 차량 정비가 필요한 경우 고객 부담을 줄이기 위해 유상 수리 부품을 20% 할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