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IZ*ONE(아이즈원)이 ‘펩시 2021 K POP 캠페인’으로 탄생할 신곡 포인트 안무를 깜짝 스포 했다.
지난 30일 아이즈원은 네이버 V LIVE(브이라이브) 생방송을 통해 ‘펩시 2021 K POP 캠페인’ 스포일러에 나섰다. 장원영은 “사쿠라 언니가 누군가에게 올리브를 던져주는 장면이 있는데 그 순간을 잊지 못하겠네요. 궁금하시죠?”라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어 권은비는 “소유 선배님이랑 pH-1 선배님이랑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을 했는데 콜라보가 처음이기도 하고, 대 선배님들이랑 같이 찍다 보니까 너무 설레고 되게 즐거웠던 경험이었습니다”라고 소감을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계속해서 ’ATTITUDE 챌린지’를 소개한 아이즈원은 음소거로 포인트 안무를 귀엽게 스포일러 하며 “여러분들도 ‘ATTITUDE 챌린지’ 많이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어요”라고 덧붙였다.
‘펩시 2021 K POP 캠페인’은 펩시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캠페인으로, 다채로운 장르의 K POP 아티스트들이 각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다.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 옹성우,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 비와 소유, 지코와 강다니엘, CIX의 배진영과 WEi의 김요한 등 서로 다른 음악 색깔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컬래버레이션 해 역대급 음원을 탄생시키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해는 쿨 시크의 대명사 소유와 상큼한 매력의 글로벌 걸그룹 IZ*ONE(아이즈원), 그리고 멜로디컬한 랩으로 인기 급상승 중인 래퍼 pH-1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세 아티스트들이 ‘펩시 2021 K POP 캠페인’에 참가해 새로운 희망과 멋지고 힘나는 우리 모두의 하루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