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준은 24일(오늘) 방송하는 MBCevery1 예능 프로그램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과 센스 넘치는 퀴즈 실력을 선보인다.
'대한외국인'은 한국 거주 3년차부터 30년차까지,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대한외국인' 10인과 한국 스타들이 펼치는 예측불허 퀴즈대결을 보여주는 프로그램.
이날 안성준은 DJ DOC 김창열, 한혜진, 김수찬과 함께 출연해 '나는 트로트 가수다' 특집으로 퀴즈 대결을 펼친다. 특히 우승 상품으로 홍삼 세트가 걸린 퀴즈 대결에서 남다른 열정을 불태운다. 실제로 안성준은 “책읽기대회 장려상 출신”이라며 남다른 자신감을 내비친 뒤, 상상을 초월하는 퀴즈 실력과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고.
이와 함께 안성준은 방송을 앞두고 김창열, 한혜진, 김수찬과 함께 찍은 녹화장 인증샷을 공개해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소속사 KDH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사진 속에서 안성준은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세 사람과 다정하게 'V' 포즈를 취하며 환상의 케미를 발산했다.
한편 최근 안성준은 예능, 라디오, 유튜브 등을 휩쓸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복면가왕', '더 트롯쇼'에 출연해 매력 있는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을 발휘했고, '라디오스타'에서는 솔직담백한 입담으로 안방의 웃음 버튼으로 활약했다. 오는 3월 8일에는 KBS1 ‘가요무대’ 첫 출연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