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배진영·BX가 ‘e-스포츠’와 ‘커스터마이징’ 인강에 나서 수강생들의 심장을 폭격한다.
두 사람은 24일(오늘) 오후 4시 30분 U+아이돌라이브앱에서 공개되는 '아돌라스쿨'에서 일타 강사로 깜짝 변신해 자신의 장기를 앞세운 ‘인강’을 펼친다.
우선 배진영은 '그랑프리 아우토반 대학교 카트 즐길 줄 아는 네가 챔피언학과 배진영쌤'으로 분해, e-스포츠 게임 노하우를 방출한다. 그는 “속도전 최강자인 제가 현질(현금으로 게임 아이템을 사는 것) 없이 게임을 잘하는 법을 알려드리겠다”라며 “진정한 실력자는 장비에 연연하지 않는다”라고 호언장담한다. 이어 카레이싱 게임을 잘하는 방법으로 '기술', '라이센스', '맵 공략'을 꼽는다. 조교로 나선 BX와 용희는 배진영쌤의 가르침에 즉각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발휘해 감탄을 자아낸다.
배진영쌤에 이어 BX도 일타 강사로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그는 ‘구라파 아트디자인 대학’의 하이리스크 아방가르드학과 교수 BX쌤이 되어 ‘세상에 단 하나! 커스터 마이징 컬렉션’을 주제로 강의한다.
BX쌤은 “자신만의 시그니처 캐릭터를 활용해 21 S/S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들어보자”며 에코백 디자인 작업에 들어간다. “예술은 필이 중요하다”라고 강조하는 BX쌤과 조교 배진영, 용희가 제작한 ‘커스터 마이징’ 에코백이 어떤 모습일지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U+아이돌Live 앱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돌라스쿨’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의 인강을 라이브로 구성해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