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의 첫 주연 영화 '더 박스(양정웅 감독)'가 다양한 예이벤트를 통해 관객의 관심을 모은다.
오늘(24일) 개봉한 뮤직버스터 '더 박스'가 다양한 SNS 예매, 관람 인증 이벤트로 눈길을 끈다. '더 박스'는 박스를 써야만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지훈(박찬열)과 성공이 제일 중요한 폼생폼사 프로듀서 민수(조달환)의 기적 같은 버스킹 로드 무비.
예매 인증 이벤트는 4월 4일까지 진행된다. 예매 후 예매 인증사진을 개인 SNS에 ‘#더박스 #더박스_예매인증’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응모폼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친필 싸인 포스터를 증정한다. 4월 7일까지는 관람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관람 후 티켓 인증사진과 리뷰를 개인 SNS에 작성한 후 ‘#더박스 #더박스_리뷰킹’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응모 폼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친필 싸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마지막은 4월 11일까지 진행되는 N차 관람 이벤트다. N차 관람 티켓을 모아 사진을 찍은 후 개인 SNS에 ‘#더박스 #더박스_N차관람’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작성 후 응모 폼을 작성하면 된다. 최다 관람이벤트 당첨자는 랜덤 추첨되며 당첨자에게는 친필 싸인 시나리오북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더 박스'의 예매, 관람 이벤트 응모폼 URL과 참여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 박스'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