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 '킹덤' 100초 퍼머먼스 'Miroh' 무대 스틸 사진 / Mnet 제공 '킹덤'에서 공연한 스트레이키즈의 퍼포먼스 영상이 화제다.
1일 Mnet의 신규 음악 예능 '킹덤 :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은 첫 방송한 데 이어,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여섯 출전팀의 100초 퍼포먼스를 공개했다. 이 중 스트레이키즈의 'MIROH' 풀버전 영상이 공개된 지 사흘 만인 4일 유튜브 조회 수 500만 뷰를 넘어섰다. 출전팀의 100초 퍼포먼스 중 가장 빠른 속도다. 아이콘은 327만회, 에이티즈는 189만회, 더보이즈는 178만회, 비투비는 116만회, SF9은 91만회를 같은 시각 기록중이다.
'거친 정글에 뛰어든 나'의 패기를 담은 스트레이키즈의 'MIROH'는 박력 있는 퍼포먼스가 특징적인 무대로 미소년들의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첫 대면식부터 확실한 기선 제압하겠다"는 스트레이 키즈의 패기를 확인할 수 있는 무대였다. 리더 방찬은 '킹덤' 첫 회에서 "우리는 시작부터 끝까지 최고조의 무대를 선보이겠다"라고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1일 첫 방송된 '킹덤'은 비투비, 아이콘, SF9,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까지 여섯 팀이 무대를 통해 경쟁하며 진정한 '킹'을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