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파이가 유튜브 및 아프리카TV 인기 콘텐츠 '머니게임' 7회 영상이 공개되기 전 깜짝 생방송을 진행해 화제다.
파이는 지난 13일 아프리카TV에서 "파이 머니게임 4번 전기 그 XX 폭로할게요"라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강행했다.
이날 파이는 "전날 방송에서 그분(전기)에 대한 이야기를 할 때 '토크온에서 비꼬는 콘텐츠를 하는 분이다'라고 언급했었다"라며 "해당 발언은 실수한 게 맞다"라고 사과의 말을 우선 전했다.
이어 "당사자들끼리 직접 이야기를 해보겠다"라며 전기와 합동 방송을 시도했다. 이에 전기는 "제가 파이 님께서 전화를 해서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서는 말하지 말자고 말했었는데 그 부분에서 제 말투가 공격적이게 느꼈나 보다"라고 털어놨다.
파이는 역시 "전기와 저는 '머니게임' 안에서 악감정이 없었다. '머니게임'이 방영되기 전까지 사적으로 연락한 적도 없다. 5화 리뷰 이후 전기에게 전화가 와서 비하인드 스토리를 말하지 말라고 하더라. 이후 다시 전화가 와 7화 리뷰를 같이 하자길래 안 좋게 받아들였다"라고 밝혔다.
이에 전기는 "파이 님이 말씀하신 부분이 다 맞다. 통화 내용에 대해서는 제가 따지는 듯한 말투로 통화를 한 것으로 오해한 것 같다"고 설명했다. 두 사람은 이후 그동안 쌓인 오해를 푼 뒤, 서로 마주 보고 '그랬구나 게임'을 진행하며 앙금을 털어냈다.
유예진 디지털뉴스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