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TV(사장 김선우)는 오는 6월 12일(토) 오후 8시 '2021년 낭만콘서트 웃는 날 좋은 날'을 방영하기로 결정했다.
'웃는 날 좋은 날'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웃음을 잃어버린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희망의 메세지를 전하는 정통 코미디쇼다. (사)대한민국 방송코미디협회(회장 엄영수)가 주관하여 제작했으며, 시니어 코미디언 배일집, 한무, 임하룡, 심형래, 김학래, 이정표, 이선민, 지영옥 등이 총출동해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추억의 코미디를 선사할 예정.
또한 '개그콘서트', '웃찾사' 출신인 개그맨들과 함께 하는 스탠딩 콩트는 물론, 가수 우연이, 현당, 박일준, 최연화, 파스텔걸스, 개그맨 출신 가수인 김재롱, 이상민, 이상호 등이 특별출연해 축하 공연이 함께 담겨 극장식 종합 코미디쇼가 된다.
복지TV 김선우 사장은 "장애인 분들과 시니어 세대, 소외계층분들을 위하여 유쾌하고 행복한 웃음을 선사해주신 방송코미디협회 엄용수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이번 기회로 낭만콘서트 '웃는 날 좋은 날' 프로그램이 새로운 코미디쇼 프로그램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이용근 방송코미디협회 사무총장은 "앞으로도 협회 차원에서 좀 더 다양한 형태의 비대면 공연을 기획하여 복지 TV와 함께 국민 여러분들께 즐거운 웃음을 선사드리고 복지TV가 채널 번호 55번으로 고정되어 시청자들이 쉽게 우리 코미디쇼를 시청하실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웃는 날 좋은 날'은 총 4회 분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방송한다. 복지TV 채널 번호는 KT올레 219, LG유플러스 255, SK 293, 스카이라이프 188, 유선방송 99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