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후즈팬TV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에버글로우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의 대형 전광판에 등장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많은 인파가 몰리는 뉴욕 거리의 중심에서 에버글로우의 모습이 나타나 시선을 사로잡는다.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인 후즈팬의 프로모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전광판 이벤트는 타임스퀘어의 중심지로 알려져 있는 'tkts'의 바로 옆에 자리 잡고 있다. 가로 약 47m, 세로 약 28m에 달하는 대형 크기인 만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에버글로우 한국 전광판' 에버글로우는 국내 대형 전광판에도 등장했다.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인 스포티파이 측은 서울 올림픽대교 부근의 전광판에 에버글로우의 사진을 내세웠다.
에버글로우는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로 글로벌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FIRST(퍼스트)'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1000만뷰, 3일 만에 2000만뷰, 5일 만에 3000만뷰, 6일 만에 4000만뷰에 이어 8일만에 50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1일 SBS MTV '더쇼'에서 컴백 첫 주 만에 1위 트로피까지 거머쥐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밖에도 에버글로우는 각종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며 뛰어난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