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트와이스가 SBS '생방송 인기가요'에 출연해 새 앨범 ‘Taste of Love’(테이스트 오브 러브) 타이틀곡 'Alcohol-Free'(알콜-프리)의 컴백 무대를 펼쳤다. 날이 갈수록 빛나는 트와이스의 눈부신 미모를 확인할 수 있었다.
지효는 무대 전 인터뷰에서 "이번 곡은 박진영 PD님이 써주셨다. 보사노바와 힙합을 결합한 곡이다"라며 킬링 포인트를 즉석에서 보여줬다. 사나 역시 "이번 노래에는 '꿀렁꿀렁' 취한 것처럼 표현하는 안무가 있다"며 시범에 나섰다. 쯔위는 "우리 이번 노래는 청량하고 여름여름하니까 많이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트와이스는 강렬한 레드부터 청초한 화이트 드레스까지 다채로운 의상으로 여름 피서지 분위기를 제대로 냈다. 올 여름을 강타할 서머송 답게 청량, 시원하면서도 아련한 분위기까지 자아내는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인기가요' 전체 라인업은 고스트나인(GHOST9), 공원소녀, 라잇썸(LIGHTSUM), 로켓펀치, 몬스타엑스, 블리처스, 블링블링(Bling Bling), 에버글로우, 엔플라잉(N.Flying), 우아(woo!ah!), 우진영, 위아이(WEi), 이펙스(EPEX),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트라이비(TRI.BE), 트와이스(TWICE), 티오원(TO1), 하성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