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투마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에서 신기록을 계속 써내려간다.
16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차트에 따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FREEZE'가 주간 앨범 차트(7일-13일)에서 7만 6806장의 판매량으로 1위에 올랐다. 이로써 4개 앨범을 연속으로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1위에 올려놓는 기록을 세웠다.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작년 5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꿈의 장: ETERNITY'를 시작으로 세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 1 : Blue Hour', 일본에서 발표한 정규 1집 'STILL DREAMING'까지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1위에 올려 놓았다. 15일 오리콘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한 기사에 따르면, 4개 앨범 연속 1위에 오른 해외 아티스트로는 사상 네 번째이며, 해외 남성 아티스트로는 역대 두 번째다.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은 일본 라인뮤직 주간 톱 송 차트(2일-8일)에서 1위에 올랐다. 이 곡은 발매 이튿날 일간 톱 송 차트 1위에 올라 엿새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는 등 일본 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