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기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믹스테이프 '아이 갓 어 필링(I GOT A FEELING)'을 발매했다.
2018년 정식 데뷔 후 믹스테이프를 발매하는 것은 처음이다. 그만큼 이번에 스스로의 재미로 만든 노래들을 다른 앨범들보다 더 많이 수록했다.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음악, 생각만 하고 실천을 못했던 스타일들의 음악들을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이번 믹스테이프에는 '아이 갓 어 필링'부터 '뭐(Feat. Wonstein(원슈타인))' '아웃 오브 마이 웨이(Out of my way)(Feat. The Quiett(더콰이엇))' '헤벌(Feat. 릴보이)' '스와이프(SWIPE(Feat. 아우릴고트·릴네크)) 지난 5월 발매한 선공개곡 '업앤다운(UP & DOWN)(Feat. 미란이·페노메코)' '잠시' 보너스트랙까지 총 여덟 곡이 담겼다.
쿠기는 자신의 시그니처인 싱잉랩을 포함해 하이퍼팝·그라임 등 다양한 장르로 듣는 재미를 가미했다. 여기에 원슈타인·더콰이엇·릴보이 등 현재 힙합신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래퍼들이 지원사격을 펼쳐 믹스테이프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처럼 쿠기는 이번 믹스테이프를 통해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한껏 드러냈다. 티징 이미지부터 트렌디함과 강렬함을 예고한 쿠기가 과연 얼마나 많은 힙합 팬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