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이 6월 18일 발매한 여덟 번째 미니앨범 'Your Choice'(유어 초이스)로 가온차트 6월 월간 앨범 차트와 소매점 앨범 차트에서 각각 1위에 이름을 올리며 2관왕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세븐틴의 막강한 음반 파워를 재차 엿볼 수 있었다.
'Your Choice'는 각종 글로벌 음반 차트에서 일간, 주간, 월간 차트 1위를 휩쓸었다. 발매 후 초동 기간 동안 일간 차트 1위를 놓치지 않았으며 한터차트와 가온차트 주간 차트에서도 2주 연속 1위, 한터차트 6월 월간 음반 차트에 이어 가온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초동 판매량은 136만장을 기록하며 단일 앨범으로 네 작품 연속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랐다. 또 한 번의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우며 2021년 전체 아티스트 초동 판매량 1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더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15위로 첫 진입하며 이번 앨범 목표로 삼은 빌보드 메인 차트 진입이라는 목표를 달성했다.
세븐틴은 발매 직후 코로나19 확진자와의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어 자가격리 후 활동을 재개했다. 타이틀곡 'Ready to love'(레디 투 러브)로 KBS2 '뮤직뱅크'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음악 방송 4관왕까지 거머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