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 BI. 웹젠은 8일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의 BI를 공개했다.
올 하반기 선보일 신작 ‘뮤 아크엔젤2’는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의 정식 후속작이다.
전작 '뮤 아크엔젤'은 2020년 5월 출시 직후 구글 앱마켓 매출 3위에 올랐다. 올해 필리핀, 태국, 싱가포르 진출 이후 구글 매출 10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뮤 아크엔젤2' BI는 전작 뮤 아크엔젤이 가진 감성을 계승하고, 날개 이미지 추가해 더욱 강화된 게임성을 상징하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뮤 아크엔젤2'는 '뮤'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을 동시에 조작하며 전투에 임하는 집단 육성 시스템이 특징이다. 캐릭터 중복 조합도 가능하며 캐릭터마다 보유한 다양한 특성과 조합하면 50여 가지가 넘는 자신만의 군단을 꾸릴 수 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의 집단 육성 시스템으로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 느낄 수 없는 경험을 전달한다. 50여 가지 캐릭터 조합과 집단 전투로 게임 이용자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사냥 PVE 콘텐트와 이용자 간 대결인 PVP 콘텐트를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또 '뮤 아크엔젤' 시리즈가 가진 빠른 캐릭터 성장, 사냥으로 아이템을 획득하는 '파밍'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개선해 모바일 MMORPG 게임이 가진 본연 재미에 집중했다.
웹젠 관계자는 “'뮤 아크엔젤2' 출시로 '뮤' IP가 가진 경쟁력을 강화하고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