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남도일과 영화 '방법: 재차의'의 특별한 만남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법: 재차의'가 스페셜한 내레이션이 담긴 30초 예고편을 최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방법: 재차의'는 되살아난 시체 재차의에 의한 연쇄살인사건을 막기 위해 미스터리의 실체를 파헤치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많은 이들에게 친숙한 목소리의 내레이션으로 단번에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올여름 미스터리를 밝혀낼 방법이 온다!”며 자신만만하게 외치는 목소리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명탐정 코난'에서 천재적인 추리력을 가진 고교생 탐정 남도일 역의 강수진 성우. 강수진 성우는 '명탐정 코난'의 남도일부터 극장판 '원피스'의 루피, '이누야샤'의 이누야샤, '슬램덩크'의 강백호 등 인기 애니메이션을 비롯해 '타이타닉' '캐치 미 이프 유 캔' '갱스 오브 뉴욕' 등의 외화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목소리를 전담으로 연기하며 꽃미남 캐릭터 전문 성우로 잘 알려져 있다.
3개월 전 죽은 시체가 사람을 죽인 사건이라는 전대미문의 미스터리를 ‘남도일’의 목소리로 소개하며 한층 더 흥미를 일으키는 가운데, CJ ENM 공식 SNS를 통해 예고편 목소리의 주인공을 맞추는 이벤트가 진행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