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상이가 일동후디스 하이뮨 음료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광고계 러브콜로 대세 행보를 입증하고 있다.
최근 공개된 TV CF에서 이상이는 주변 사람들에게 활기차고 밝은 에너지를 전했다. 4일 공개된 사진 속 이상이는 청량한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민트색 재킷을 입고 특유의 시원시원하면서도 신뢰감 가득한 미소를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훈훈함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광고 촬영 당시 그는 총 3편의 스토리를 촬영한 만큼, 바쁜 일정 속에서 각각의 콘셉트를 명확하게 이해하고 서로 다른 유쾌한 매력이 담길 수 있도록 스태프들과 여러 의견을 주고 받으며 현장을 리드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상이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하이뮨 음료의 매력과 잘 어우러져 보다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상이는 소속사 (주)피엘케이굿프렌즈를 통해 "좋은 기회를 통해 하이뮨 음료 모델이 돼서 감사하고 기쁘다. 앞으로 하이뮨과 함께 건강을 잘 챙겨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작품마다 높은 캐릭터 싱크로율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오월의 청춘'을 비롯해 지난해 '한 번 다녀왔습니다', '동백꽃 필 무렵',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등에서 활약했다.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서 반전의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MSG워너비 멤버로 주목받았다. 28일 첫 방송되는 tvN 주말극 '갯마을 차차차' 스타 PD 지성현 역으로 시청자들과 재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