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들으면 쓸모있는 신곡. '알쓸신곡'이 오늘의 노래를 소개합니다. 매일 쏟아지는 음원 속에서 모르고 놓치면 후회할 신곡을 추천해드립니다. 그룹 위클리(Weeekly)가 화성으로 초대한다.
위클리는 4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Play Game : Holiday'(플레이 게임: 홀리데이)를 발매했다. 3부작 'We'(위)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위클리표 서머송을 들고 왔다. 여행의 설렘과 추억이란 주제 위에 위클리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쌓아, 마치 한여름 밤의 꿈 같은 위클리만의 특별한 여름 여행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Holiday Party'(홀리데이 파티)는 개성 있는 리프와 808 베이스가 돋보이는 업템포의 팝 댄스 장르다. 아무런 방해 없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파티의 즐거운 무드를 그렸다. 노랫말엔 '초대는 내가 할게, 준비는 누가 할래'라는 밈을 이용해 듣는 재미를 더한다.
뮤직비디오에도 신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의 다이내믹한 보컬과 위클리만의 생기 넘치는 긍정 에너지가 어우러졌다. 멤버들은 "세트가 너무 예뻤다. 촬영하면서도 너무 재미있었다"고 후기를 전했다.
앨범 속 다섯 트랙은 여행의 과정을 밟아가듯 생동감 있게 이어진다. "주말이 기다려져"라고 여행을 준비하는 설렘을 담은 1번 트랙 'Weekend'(위켄드), 여행을 시작한 2번 트랙 'Check it out'(체킷 아웃), 여행을 완전히 즐기는 '홀리데이 파티', 여름밤 감성에 젖은 4번 트랙 'La Luna'(라 루나), 여름비의 기억과 함께 아름다운 마무리를 짓는 5번 트랙 'Memories of Summer Rain'(메모리스 오브 서머 레인까지 위클리표 힐링에너지로 채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