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스트레이 키즈 정규 2집 'NOEASY'(노이지)의 수록곡 'Surfin'(서핑)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리노, 창빈, 필릭스가 참여한 곡으로 영상 속에서 세 멤버는 천진난만한 장난꾸러기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특히 '바닷바람 불어 와 / 파도 소리 들려 와 / 물살을 갈라 서핑'과 같은 시원한 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가사가 트로피컬 사운드와 어우려져 귀를 사로잡았다. 함께 춤을 추거나 물놀이를 즐기며 여름을 만끽하는 장면은 팬들에게 대리만족을 선사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새 음반 수록곡 중 일부를 소개하는 티징 콘텐츠 'UNVEIL : TRACK'을 통해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뽐내고 있다. 인트로 트랙 'CHEESE'(치즈)를 시작으로 유닛곡 '강박 (방찬, 현진)', 'Gone Away (한, 승민, 아이엔)'(곤 어웨이), 'Surfin (리노, 창빈, 필릭스)'까지 벌써 네 곡째 선보이며 신보의 완성도를 가늠케 했다.
이들은 지난해 발매한 정규 1집 'GO生'(고생)의 타이틀곡 '神메뉴'(신메뉴)와 리패키지 앨범 'IN生'(인생)의 타이틀곡 'Back Door'(백 도어)로 강렬한 중독성을 띠는 '마라맛 장르'의 진수를 보여줬다. 올해 6월에는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의 매 경연 무대에서 출중한 음악성을 기반으로 신선한 아이디어가 더해진 퍼포먼스를 펼쳤고 경쟁에서 최종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