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완전체로 ‘아돌라스쿨’에 출강한다.
이들은 18일(수) 오후 5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U+아이돌Live 오리지널 콘텐츠 ‘아돌라스쿨’에 출연해, ‘여름방학특강’을 펼친다.
앞서 BX-배진영-용희는 지난 겨울방학특강에서 귀에 쏙쏙 박히는 알찬 강의로 수강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바 있다. 이번 여름방학특강에는 처음으로 완전체로 ‘아돌라스쿨’에 함께 하며, 특히 승훈과 현석이 ‘일타 강사’로 변신해 꿀팁 가득한 강의를 선사할 예정이다.
우선 1교시 수업을 맡은 승훈은 ‘KHCA 귀금속전문교육원’ 부회장이자, ‘1초에 구슬 100개 꿰기’로 기네스 세계 신기록에 등재된 ‘나란퍼즐에딱맞는단한조각학과’ 출신의 승훈 쌤이 되어 ‘장신구 제작 기초’를 강의한다. 특히 강의 포스터에서 승훈 쌤은 컴백을 앞둔 CIX의 첫 청규 앨범 ‘OK Prologue: OK’의 타이틀을 활용한 ‘OK 핸드메이드 비즈공예: Be OK’라는 문구와 자신감 넘치는 눈빛으로 강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뒤이어 2교시에서는 현석이 ‘푸드 스타일링 기초 실습’을 주제로 강의를 펼친다. 그는 대한민국 3대 빵집 '서기당' CEO이자, ‘삼립빵이 인정한 크림빵보다 달콤한 남자’ 1위에 빛나는 현석 쌤이 되어 ‘OK 핸드메이드 베이킹: Be OK’란 타이틀로 강의한다. 승훈 쌤과 현석 쌤의 출강 소식에 팬들은 벌써부터 수강 신청을 서두르면서 ‘인강 사수’를 외치고 있다고. CIX 완전체의 인강 외에도 이날 오후 9시부터는 블락비 재효와 하성운의 인강이 준비돼 있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라이브로 ‘인강’을 선보이는 ‘국내 최초 아이돌 인강 프로젝트’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