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크래비티가 정규 1집 파트 1 '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의 발매를 알리는 쇼케이스를 온라인으로 열었다. 신인상 5관왕에 빛나는 크래비티가 데뷔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정규앨범인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렸다.
최근 크래비티는 유튜브 등을 통해 자체 콘텐트 예능을 선보이고 있다. '차세대 예능돌'로서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을 묻는 질문에 멤버 형준은 "현재 '크래비티파크'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며 웃음을 드리고 있다. 우리는 카메라 앞에서도 재밌지만 카메라가 꺼졌을 때 우리들의 진정한 매력이 나온다. 그만큼 리얼한 프로그램에 자신이 있다. 단체로 JTBC '아는형님'에 나가고 싶다"며 바람을 전했다.
또 우빈은 "개인적으로 MBC '복면가왕'에 꼭 출연하고 싶다. 노래랑 춤을 꾸준하게 커버해서 업로드하고 있다. 우리의 실력이 '복면가왕'을 통해서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다. OST에도 관심이 많다"며 크래비티만의 실력을 강조했다.
타이틀곡 'Gas Pedal(가스 페달)'은 멈추지 않을 크래비티의 성장사를 '가속 페달'이란 테마로 표현한 곡이다. 그루비한 힙합 비트와 빠른 속도의 베이스 리프가 곡의 색깔을 더욱 강렬하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