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CIX의 첫 번째 정규 앨범 ''OK' Prologue : Be OK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의 타이틀곡 'WAVE (웨이브)'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섰다. 공개 3일 만에 쓴 기록으로,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웨이브' 뮤직비디오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함께 CIX의 청량함 넘치는 비주얼과 자유분방한 매력이 담겨 듣고 보는 재미를 더한다. 또 의미심장한 분위기와 함께 거친 항해 속에서도 긍정의 에너지를 발산하는 CIX의 모습을 통해 앞으로 펼쳐질 'OK' 시리즈를 기대하게 한다.
이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웨이브' 뮤직비디오는 베트남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 외에도 페루, 인도네시아, 우루과이, 콜롬비아, 태국 등 다수 해외에서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순위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CIX가 데뷔 2년 만에 선보인 첫 번째 정규 앨범 ''OK' Prologue : Be OK'는 'OK' 시리즈의 프롤로그로써 앞으로 이어질 'OK' 시리즈의 핵심 키워드인 '청춘'과 '죄', '구원'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룬다. '웨이브'는 거센 운명의 파도를 넘어 우리만의 속도로 함께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곡으로, CIX는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