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돌' 퍼플키스(PURPLE KISS)가 새 앨범의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27일 퍼플키스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HIDE & SEEK'(하이드 앤드 시크)의 박지은, 이레, 수안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하이틴적 요소와 퍼플키스만의 독특한 콘셉트를 결합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지은은 체크 무늬 재킷에 리본, 하트 모양 스티커를 더해 상큼발랄한 스쿨룩을 완성했다. 클로즈업 컷에서는 마치 감정이 없는 듯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 섬세한 표정 연기가 돋보인다.
반면 이레는 독특한 패턴의 원피스와 옐로 니삭스도 찰떡처럼 소화하며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공허한 듯 아련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어 궁금증을 높인다.
마지막으로 수안은 웨이브 진 머리에 캐주얼한 의상으로 멋스러움을 뽐냈다. 개성 뚜렷한 체인 귀걸이와 목걸이 등으로 하이틴 감성의 정점을 찍었다. 천으로 얼굴을 가린 청순한 느낌의 컷은 수안의 다채로운 매력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이처럼 퍼플키스는 귀여우면서도 키치한 감성이 담긴 개인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끌었다.
퍼플키스는 두 번째 미니앨범 'HIDE & SEEK'를 발표한다. 하이틴적 요소와 퍼플키스만의 독특한 콘셉트를 결합해 '테마돌'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여러 가지 색이 조화롭게 섞인 보라색처럼 7인 7색의 매력과 개성을 발휘해 온 퍼플키스는 섬세한 표현력까지 갖추며 새 앨범을 통해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 준다는 각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