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는 오는 29일 방송되는 '2021 New Beginnings with K-Pop Superfest(2021 뉴 비기닝스 위드 케이팝 슈퍼페스트)'에 출연해 글로벌 온택트 공연을 펼친다.
'New Beginnings with K-Pop Superfest'는 비손콘텐츠와 북미 페스티벌 Joy Ruckus Club(대표 Kublai Kwon)에서 주관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한국음반산업협회에서 후원한 콘서트로 철저한 방역 수칙을 지키며 제작됐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팬데믹 시대에 전 세계의 새로운 도약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주최측은 "K-POP이라는 콘텐츠 자체가 글로벌 시장에서 하나의 큰 도전과 시작의 아이콘이다. 지속되는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전 세계 한류 팬들에게 용기를 줄 수 있는 공연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날 에버글로우는 'FIRST (퍼스트)', 'LA DI DA (라 디 다)', 'DUN DUN (던 던)'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곡들을 잇달아 선보이며 미국, 영국, 중국, 일본 등 160개 국가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최근 에버글로우는 새 디지털 싱글 'Promise (for UNICEF Promise Campaign)'를 발매하고 전 세계 어린이를 위한 유니세프 캠페인에 참여했다. 또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니세프와 함께 댄스 챌린지를 진행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두 번째 싱글 'HUSH (허쉬)'의 타이틀곡 'Adios (아디오스)', 첫 번째 미니앨범 'reminiscence (레미니선스)'의 타이틀곡 'DUN DUN', 두 번째 미니앨범 '-77.82X-78.29' 타이틀곡 'LA DI DA'에 이어 지난 27일 데뷔 앨범 'ARRIVAL OF EVERGLOW (어라이벌 오브 에버글로우)'의 타이틀곡 '봉봉쇼콜라 (Bon Bon Chocolat)'의 뮤직비디오까지 공식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존재감을 굳혔다.
한편, 에버글로우가 출연하는 '2021 New Beginnings with K-Pop Superfest'는 오는 29일 정오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LiveXLive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하이라이트 공연은 SBS에서 9월 2일 새벽 1시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