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의 첫 서머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3억 뷰를 돌파했다.
JYP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018년 7월 9일 발매된 트와이스의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이츠’(Summer Nights)의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뮤비가 28일 오후 11시 13분경 유튜브 조회 수 3억 건을 넘어섰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청량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업템포 팝곡으로 트와이스만의 밝은 에너지와 신나는 퍼포먼스가 포함됐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우아하게’(OOH-AHH하게), ‘치어 업’(CHEER UP), ‘티티’(TT), ‘라이키’(LIKEY),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하트 셰이커’(Heart Shaker), ‘팬시’(FANCY), ‘필 스페셜’(Feel Special),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 ‘아이 캔트 스톱 미’(I CAN'T STOP ME)에 이어 ‘댄스 더 나잇 어웨이’까지 총 11편의 3억 뷰 돌파 뮤비를 보유하게 됐다.
데뷔 7년 차 트와이스는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으로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알콜-프리’(Alcohol-Free)까지 15편에 달하는 모든 활동곡의 뮤비를 억대 조회 수 반열에 올렸다.
한편 트와이스는 10월 1일 첫 영어 싱글 ‘더 필스’(The Feels)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