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다시 찾아오는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오늘(4일) 오후 10시 첫출발을 알린다.
이병헌은 기다려온 'SNL 코리아' 첫 방송의 포문을 화려하게 연다.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호평받았던 작품 속 캐릭터를 코믹 콩트를 통해 새롭게 패러디해 이제껏 보지 못했던 급이 다른 웃음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영화 '내부자들' 안상구로 다시 한번 분한 이병헌은 그의 후배 신상구를 연기한 신동엽과 함께 티키타카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찰떡 호흡을 완성한다. 또 유진 초이가 된 정상훈, 고애신으로 돌아온 안영미 등 크루들과 함께 새롭게 탄생될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그리고 '싱글라이더' 등 이병헌의 다양한 전작들을 'SNL 코리아'만의 색깔로 만나볼 수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이병헌은 신동엽과 절친한 사이로 이번 'SNL 코리아'를 통해 함께 호흡하며 전에 없던 신선하고 유쾌한 시너지를 자랑한다는 전언이다.
4년 만에 쿠팡플레이를 통해 돌아오는 'SNL 코리아'는 크루진부터 코너까지 새로워진 모습으로 시청자와 만난다. 시리즈 초반부터 꾸준하게 활약하며 든든한 크루로 오랫동안 합을 맞춰온 정이랑은 감각적인 코미디 연기로 'SNL 코리아'만의 재미와 유머를 더한다.
이로써 레전드 크루 신동엽,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 정이랑, 뉴페이스 차청화, 이수지, 김민수, 웬디, 정혁,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 등으로 크루진을 완성한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밤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주 사회적 이슈를 위트 있게 풀어내는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새롭고 대담해진 유머를 안긴다.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