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신규 오디션 예능 '방과후 설렘'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이 막강한 트레이너 군단을 공개했다.
6일 '등교전 망설임'은 공식 SNS를 통해 영지, 리사, 한해, 류재준까지 트레이너 라인업을 공개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등교전 망설임'은 11월 첫 방송되는 '방과후 설렘'의 프리퀄 방송이다.
'등교전 망설임'에서 80여 명의 연습생을 책임질 5인의 트레이너는 각 분야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인정받았으며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연습생들을 위해 발 벗고 나선다고 해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먼저 2003년 '버블 시스터즈'로 데뷔해 다수의 히트곡을 남겼을 뿐 아니라, 임영웅의 보컬 트레이너로도 유명한 영지와 폭발적인 음색이 매력적인 뮤지컬배우 리사가 보컬 트레이너로 나선다. 이들은 연습생들의 보컬 스타일을 잡아주며 실력을 향상시켜줄 예정이다.
이어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4'에 출연해 이름을 널리 알린 한해가 랩 트레이너로 합류했다. 버벌진트, 송민호 등 다수의 래퍼들과 협업을 했던 만큼, 연습생들과 어떤 환상의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마지막으로 2019년 NBC 댄스 오디션 프로그램 '월드 오브 댄스 시즌 3'에 참여해 4위를 차지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댄서 아이키와 슈퍼주니어, 에이티즈 등 최정상급 아이돌 안무를 만든 안무가 류재준이 합류 소식을 전하며 아이키, 류재준 표 걸그룹 안무는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포스터와 티저를 공개하며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떠오른 바 있다. 오은영 박사의 출연으로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신선한 조합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등교전 망설임'은 9월 14일 네이버 NOW.에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 금요일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