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싸이가 이끄는 피네이션(P NATION)의 첫 아이돌 그룹이 될 멤버 7명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피네이션은 지난 6월 5일부터 9월 11일까지 총 99일 간 방송된 SBS ‘LOUD:라우드’(‘라우드’)를 통해 소속사의 첫 보이그룹이 될 7명의 멤버를 확정 지었다.
우경준, 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 고키가 매 라운드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피네이션 첫 보이그룹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라우드’ 종영 후 공식 SNS에 일곱 멤버의 개인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이번 프로필 사진은 대한민국은 물론, 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등의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랭크됐다. 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수장 싸이 역시 멤버들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첫 방송 당시 “함께 정답을 찾는 제작자가 되겠다”고 약속했던 싸이는 마지막 방송에서 “긴 여정을 통해 좋은 멤버들을 얻었다. 앞으로도 지금 속도 그대로 계속 잘 걸어가자”며 다가올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