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오후 8시에 방송될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에는 게스트로 출격한 박하선의 솔직한 모습이 담긴 10회 예고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됐다.
'신과 함께 시즌2'는 업그레이드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 최강창민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공개된 '신과 함께 시즌2' 10회 예고에는 드라마부터 라디오, 예능까지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팔색조 매력의 박하선이 등장했다. 박하선은 깜찍한 손 하트 포즈와 함께 발랄하게 4MC에게 인사를 건네며 귀여움을 뽐냈다.
성시경은 박하선을 "되게 솔직해요"라고 소개하면서 "(음식이) 맛없으면 뱉는 것으로 알고 있거든요?"라고 물었다. 박하선은 "맛이 없으면 화가 나요. 그럼 왜 팔아요?"라며 솔직한 입담을 선보였고, 이용진은 "할 말 다하는 스타일이시네"라고 놀라움을 표했다.
4MC의 메뉴 추천이 펼쳐지자 박하선은 "너무 실망이에요"라고 혹평을 하는가 하면, 감탄사를 쏟아내기도 하며 4MC를 쥐락펴락해 웃음을 안겼다. 박하선의 솔직한 리액션에 4MC가 두 손 두 발 다 든 가운데, 과연 선택을 받을 주인공은 누가 될지 궁금증이 모인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B tv를 통해 ‘신과 함께 시즌2'의 방송 VOD와 채널S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