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승윤이 ‘누군가를 사랑하는 사람다운 말’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승윤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가 지난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1월 24일 발매 예정인 이승윤의 정규 앨범 ‘폐허가 된다 해도’의 첫 번째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에는 이승윤의 영문 이름과 푸른 바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타이틀 포스터 속 파도 위에는 돌고래, 선인장, 로케트, 꽃 이미지가 담겨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사람다운 말’은 지난해 이승윤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곡으로, 그동안 공연을 통해 팬들에게 들려준 바 있다.
지난 6월 신곡 ‘들려주고 싶었던’으로 솔로 싱어송라이터로서 새 출발을 알린 이승윤은 다수의 공연과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승윤은 정홍일, 이무진과 함께 오는 11월 12일부터 14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싱어게인’ TOP3 콘서트 서울 공연에 출연한다.
앞서 이승윤은 오는 11월 24일 컴백 소식과 함께 타임테이블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타임테이블에는 타이틀 포스터를 비롯해 앨범 작업기 영상, 무드 샘플, 이미지 티저, 리릭 비디오, 트랙리스트 이미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예정돼 있어 컴백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렸다. 지난 2011년 MBC ‘대학가요제’ 참가 10주년을 맞이하며 오는 11월 24일 돌아오는 이승윤이 어떤 음악으로 대중을 만날지 기대가 모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