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2' 임창정 다재다능의 대명사 임창정이 '신과 함께2'에 등판한다. 레전드 가창력, 개그맨도 기죽게 하는 유머부터 다섯 아들의 아빠로서의 모습까지 원조 멀티테이너의 매력을 유감없이 표출한다.
5일 오후 8시에 방송될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에는 게스트로 출연한 임창정이 다섯 아들을 위한 추천 메뉴를 부탁하는 모습이 담긴다. 본 방송에 앞서 14회 예고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됐다.
성시경은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너무 잘한다"라고 말하고, 이용진은 "개그맨들도 기죽게 만드는 유머"라며 임창정을 치켜세운다. 소개에 걸맞게 등장한 임창정은 가창력을 뽐내는가 하면, 유머러스한 입담으로 4MC를 포복절도하게 한다. 무엇보다 이날 4MC에게 자신을 위한 메뉴가 아닌 다섯 아들을 위한 추천 메뉴를 부탁하며 아들 바보의 면모를 자랑한다.
4MC가 오형제 아이들을 위한 음식을 하나둘 준비한 가운데, 임창정은 "우리 애들이 살발하게(?) 좋아하는 것"이라더니 이내 아이들을 잊은 폭풍 흡입을 선보인다. 이에 이용진과 박선영은 "창정 형님 입맛에 맞추고 있는 것 같다", "아이들을 위한 음식을 찾는 게 맞나?"라며 혼란스러워하고, 임창정은 "나를 위한 것 같아"라고 인정해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오형제의 아빠 임창정의 입맛이 아닌, 오형제 아이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음식이 나올지 '신과 함께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B tv를 통해 '신과 함께2'의 방송 VOD와 채널S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