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오후 6시 7SIX9엔터테인먼트(세븐식스나인)의 두 번째 드림엑스(DREAM-X) 프로젝트 곡 ‘Break Your Heart'는 트렌디한 트랙 위에 감각적인 멜로디 라인이 조화를 이룬 밝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노래다. 연인이 서로의 관계에 대해 극복해 보려는 과정에서 느끼는 솔직한 감정들을 가사에 담아냈다.
3D로 표현한 박재범과 위즈 칼리파는 데칼코마니 된 듯 비슷한 형태를 그리며 뒤를 마주 보고 있는 앨범 커버는 오묘한 빛과 물체가 투영되어 곡에 신비감을 더한다.
위즈 칼리파는 “이러한 해외 협업들이 내가 음악을 사랑하는 이유다. 박재범은 핫한 아티스트이고 이 노래가 많은 사람들을 음악으로 하나 되게 할 것이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박재범은 “위즈 칼리파는 힙합 신에 등장했을 때부터 늘 멋있는 아티스트라고 생각해 왔다. 이번 컬래버가 동서양을 이을 수 있는 역할을 한 것 같아 기쁘다”고 덧붙였다.
7SIX9엔터테인먼트(세븐식스나인) 측은 “이번 앨범은 한국에 처음 발매되는 곡인 만큼 한국 팬들을 위해 최고의 라인업과 곡을 준비했다며 평소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선보인 두 아티스트가 만나 남다른 시너지 효과를 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며 이번 글로벌 프로젝트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