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테나’의 1000만뷰 기념 특급 프로젝트에 경력직 신입 유재석이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가 2일 공개된 스페셜 클립을 통해 1000만뷰 기념 새로운 프로젝트의 실체를 공개했다. 앞서 유희열 대표가 밝힌 “최고의 슈퍼새가수를 뽑겠다”는 1000만뷰 공약의 실체이자 그가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젝트는 바로 ‘슈퍼새가수 뭐하니 가요제’. 오디션에서 안테나 아티스트들이 대중의 사랑을 듬뿍 받은 레전드 가수의 명곡 커버에 나설 예정이다.
여기에 화제의 신입 유재석의 합류 소식도 더해지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상 속 유재석이 각 아티스트들에게 어울리는 명곡들을 콕콕 짚어내며 ‘음악 찐팬’이자 ‘안테나 잘알’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끄는 것. 이미 안테나에 완벽 적응을 완료한 듯한 그의 모습에, 슈퍼새가수 뭐하니 가요제에서 선보일 아티스트들과의 케미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안테나의 수장 유희열과 경력직 신입 유재석의 웃음만발 관계성도 드러나 시선을 모았다. 유재석의 출연 여부에 대해 “멱살을 잡고서 (데려오겠다)”라며 큰소리를 치는 유희열, 유희열의 가요제 참가 소식에 “왜 여기 자기가 끼는 거야?”라며 장난기 섞인 투정을 내뱉는 유재석의 ‘찐친 티키타카’가 예고편부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는 안테나의 전사 예능 프로젝트로,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우당탕탕 반전 매력이 펼쳐진다. 매주 월, 금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