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2022년 달력 예약 판매가 내일(4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된다. 달력에는 '2021 동거동락'부터 '유야호와 MSG워너비', '커버 뭐하니?'까지 한해 동안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한 '놀면 뭐하니?'의 풍성한 이야기가 담긴다.
MBC '놀면 뭐하니?+' 측은 3일 "2021년 한 해 동안 '놀면 뭐하니?'를 통해 웃음과 감동을 전한 주인공들이 담긴 2022년 '놀면 뭐하니?' 달력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4일 오후 6시부터 취향 중고거래 앱 번개장터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달력의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한다"라고 밝혔다.
2022년 '놀면 뭐하니?' 달력 예약 판매 소식과 함께 달력 이미지와 구성도 공개됐다. 2021년 '놀면 뭐하니?'에서 큰 웃음과 감동을 전한 주인공들과 에피소드들이 12개의 게임으로 재탄생했다.
2021년의 시작을 알린 카놀라유의 '2021 동거동락', 발라드 열풍에 빠트린 '유야호와 MSG 워너비', 최근 뜨거운 사랑을 받은 '커버 뭐하니?'의 모습까지, 12월을 꽉 채운 '놀면 뭐하니?' 에피소드의 추억을 다시 떠올리게 만든다. 여기에 커다란 사이즈의 브로마이드와 게임 조이스틱 모양의 메모지 구성까지 더해졌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입버릇처럼 말하는 개그맨 유재석이 펼치는 무한확장 유니버스(YOONIVERSE) 스토리를 담아낸 예능 프로그램. 요즘은 '놀면 뭐하니?+'로 확장돼 방송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