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에스쿱스·정한·조슈아·준·호시·원우·우지·디에잇·민규·도겸·승관·버논·디노)이 일본 스페셜 싱글 '아이노치카라'로 현지 차트 정상을 휩쓸고 있다.
15일 빌보드 재팬에 따르면 세븐틴은 일본 스페셜 싱글 '아이노치카라'로 12월 15일 자 빌보드 재팬 주간 싱글 세일즈 차트인 톱 싱글 세일즈(Top Singles Sales)에서 24만 6904장의 판매량으로 1위를 차지했다. 더해 빌보드 재팬 종합 송 차트인 핫 100(Hot 100)에서는 2위에 등극해 뜨거운 현지 인기를 입증하며 승승장구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8일 발매된 '아이노치카라'는 발매 첫날부터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12월 7일 자)에 1위로 직행, 6일 연속 정상을 지켰고 주간 싱글 랭킹(12월 20일 자)에서도 1위에 오르며 오리콘 정상을 휩쓸었다.
'아이노치카라'는 선공개 직후 라인 뮤직·아와(AWA)·라쿠텐 뮤직 등 일본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라인 뮤직과 라쿠텐 뮤직에서는 주간 차트에서도 정상에 등극했다. AWA(아와)에서는 수록곡 '홈(Home)' '스냅 슛(Snap Shoot)'을 포함해 1위부터 3위까지 줄 세우기를 기록했다.
'아이노치카라'는 겨울처럼 춥고 힘든 상황에서도 우리 모두의 사랑의 힘이 있다면 따뜻한 봄이 찾아올 것이라는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와 항상 응원을 보내주는 캐럿에게 세븐틴이 보내는 사랑이 가득 담겨 있다.